- 1. "웹사이트" 란 회사가 디지털 물류 솔루션 및 물류 인프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온라인 플랫폼을 말합니다.
- 2. "이용자" 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3. "회원" 이란 웹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4. "비회원" 이란 회원가입 절차를 거치지 않고 웹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5. "콘텐츠" 란 회사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디지털 매체에 제작하여 게재한 부호·문자·음성·음향·이미지·영상 등의 정보 또는 자료를 의미합니다.
- 6. "물류 솔루션" 이란 회사가 개발·제공하는 디지털 물류 관리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관련 서비스를 말합니다.
- 1. 이 약관은 웹사이트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공시하며,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웹사이트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 3.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가 약관 개정 공지 후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o 디지털 물류 솔루션 정보 제공
o 물류 인프라 및 서비스 소개
o 솔루션 도입 상담 및 문의 서비스
o 물류 관련 뉴스, 동향 정보 제공
o 기타 물류 관련 정보 및 콘텐츠 제공
- 2.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으며, 운영정책에 따라 정기점검 등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o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
o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o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가입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 4.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o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o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o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o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1. 이용자는 웹사이트를 통해 회사의 디지털 물류 솔루션에 대한 도입 문의 및 상담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성실하게 답변하고 적절한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3. 문의 및 상담 과정에서 제공된 정보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 4. 구체적인 솔루션 도입에 관한 사항은 별도의 계약을 통해 정하며, 이 약관과는 별개로 적용됩니다.
-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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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2. 회사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단,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5.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1.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o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o 타인의 정보 도용
o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o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o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o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o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웹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2. 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상위 사이트와 하위 사이트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사이트(웹 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사이트(웹사이트)라고 합니다.
- 2. 회사는 연결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1.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 2.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인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